사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Member
입금-출금
입금신청 출금신청 출금내역 전체보기 1:1 문의
장바구니0

장바구니

  • 해당내용 없음
장바구니 바로가기
위시리스트0
Search
icon
오늘본상품0

오늘 본 상품

해당내용 없음

사용후기

타이틀 이미지 클릭시 해당상품으로 이동

집에서 커피 먹는거 좋아하는데, 사용하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부드럽고 좋어요!
배송도 빠르고 커피빈 분쇄도 잘되고 만족합니다!
깔끔한 디자인이 맘에 들어서 구매했어요 저소음이라고 해서 긴가민가 했는데 정말 많이 안 시끄럽고 조용하네요 원하는 크기로 분쇄가 되서 정말 좋아요^^ 은은한 커피향이 집안에 퍼지니 자주 사용할것 같아요
원두를 매번 핸드드립하다 기계를 구입하니 정말 편하고 좋으네요 
사이즈도 딱 좋고 디자인이 고급스럽고 너무 이뻐요 ^^ 소음도 작고 사용하기 좋습니다!
사용하기 편하고 성능도 좋네요. 추천합니다.
너무 좋아요. 주변에도 권해야겠어요.
너무 좋습니다. 주변에도 권해야겠습니다.
너무 좋습니다. 주변에도 권해야겠습니다.
첫 입문으로 산 건데 너무 편하고 좋아요!! ㅎㅎ
사용이 편하고 가성비가 좋습니다. 빨리 살걸 후회되요
사용해보니 편하고 저렴하고 좋습니다 집에 하나쯤 구비하면 좋을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