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내용 없음
등록된 상품이 없습니다.
손가락으로 좌우 스크롤해 주세요.
디자인 깔끔하고 넘 이뻐요
집에서 커피 먹는거 좋아하는데, 사용하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부드럽고 좋어요!
향수는 선물받아서만 쓰다가 선물받은 향수다써서 처음으로 직접사봤는데 향이 너무 좋네요 맘에 듭니다!
배송도 빠르고 커피빈 분쇄도 잘되고 만족합니다!
예쁘고 귀여워요
깔끔한 디자인이 맘에 들어서 구매했어요 저소음이라고 해서 긴가민가 했는데 정말 많이 안 시끄럽고 조용하네요 원하는 크기로 분쇄가 되서 정말 좋아요^^ 은은한 커피향이 집안에 퍼지니 자주 사용할것 같아요
향도과하지않아서좋네요
만족합니다
좋아요빨라요.
원두를 매번 핸드드립하다 기계를 구입하니 정말 편하고 좋으네요